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겠습니다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건강증진센터장 정영걸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건강증진센터장 정영걸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현재 우리는 인생 100세 시대에 살고 있고, 교통사고 혹은 근무나 일상생활 중 불의의 사망사고보다는 고혈압, 당뇨 등 만성 질환과 급성 심혈관 질환 및 암으로 인한 사망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평소에 건강의 유지 및 질병의 조기 예방, 그리고 만성 질환의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서 삶의 질의 향상 및 건강 평생 관리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건강증진센터에서는 최고의 전문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 내원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을 갖추고,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예방은 물론 지속적인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한 내실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검사 결과는 의료정보시스템(PHIS)과 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및 전자의무기록(EMR)을 통해 저장되며, 질병 발견 시 해당 부서 전문의와 연계하여 빠르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좀 더 차별화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역사회 여러분들의 평생 건강행복 지킴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프로그램 참여를 부탁드립니다.